IT기사

Xbox Game Pass 가입자 1,800만 명 돌파

끄적끄적아무거나 2021. 1. 27. 09:29
반응형

엑스박스 게임 패스

마이크로소프트(MS)는 계속해서 Xbox Game Pass 서비스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넷플릭스 포 비디오 게임' 서비스는 현재 1,800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앞서 9월에 보고된 1,500만 명보다 늘어난 것이다.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는 월 9.99달러에 100개 이상의 Xbox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금까지 1년 이상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추진해 왔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미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Bungie의 데스티니2 타이틀은 지난해 말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추가 되었고, 엑스박스와 PC 모두 "Control"이 이용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최고 경영자인 Satya Nadella도 오늘 실적발표에서 Xbox Live의 월간 사용자 수가 1억 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나델라는 또한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의 출시가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출시 한 달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가장 성공적이었다고 말했다.

 

데스티니 2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게임 패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스튜디오 인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Doom and Fallout 스튜디오 Bethesda Softworks의 모회사인 ZeniMax 미디어  인수는 향후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활성화시킬 빅딜이다.

 

Xbox Game Pass로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서비스의 첫 달을 1달러에 제공하고 있으며 Xbox Live Gold 고객들이 Xbox Game Pass Ultimate로 바꾸도록 장려하고 있다. Xbox Game Pass Ultimate 가입자는 이제 다른 혜택과 함께 한 달 동안의 디즈니 플러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최근 엑스박스 게임 패스로 사람들을 밀어 넣기 위한 노력으로 Xbox Live Gold 비용을 증가시킬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재빨리 결정을 번복했고, Xbox Live Gold 가격은 당분간 그대로 유지될 것이다. 무료 게임도 더 이상 Xbox Live Gold 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어공부>>

Microsoft also appears to be focused on studio acquisitions to bolster the content //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게임 패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 스튜디오 인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has been incentivizing Xbox Live Gold customers to switch over to Xbox Game Pass Ultimate // Xbox Live Gold 고객들이 Xbox Game Pass Ultimate로 바꾸도록 장려하고 있다

 

링크>>

www.theverge.com/2021/1/26/22250795/xbox-game-pass-subscribers-growth-microsof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