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사

인터넷 망 중립화(Net neutrality)를 위해 준비하는 민주당(Democrats)

끄적끄적아무거나 2021. 3. 10. 08:45
반응형

 

오픈 인터넷 열성적인 옹호자들이 지지하는 망 중립성 법안이 진행되고 있다. 지난 달 한 옹호 행사에서 상원의원이었다. 에드 마키(D-MA)는 앞으로 몇 주 내에 제한 금지, 차단 또는 유료 고속 차선 규정을 법률로 새기는 방안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지난달 법 개정 지지 행사에서 에드 마키(D-MA)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인터넷 규제 금지, 차단, 유료 고속 인터넷 금지를 법으로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으로 광대역인터넷통신이 전기나 기타 유틸리티만큼 필수적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우리는 우리의 인터넷이 개방되고 자유로운 상태를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이 중요한 인프라로부터 계속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망 중립성 보호를 회복할 필요가 있다고 하였다.

 

Markey가 계획하는 법안이 도입될 경우 중립성에 대한 논쟁을 잠재우고 Title II의 통제를 받는 미국인을 위한 개방적인 인터넷 보호를 영원히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넷 중립성은 의회와 백악관을 장악하고 있는 민주당원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실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상원에서 미세한 차이로 과반수 의석을 차지했고, 공화당원들은 여전히 강경하게 반대하고 있어, 순중립성 입법은 여전히 불확실 하다.

 

 

 

 

영어표현>> 

A new bill to bring back net neutrality is on its way, supported by one of the open internet’s most fervent advocates // 열성적인 지지자

he would be introducing a measure in the next few weeks that would engrave the no throttling, block, or paid fast lanes rules into law

//법으로 지정할 수단을 가져 올 것이다.

But with a razor-thin majority in the Senate and most Republicans still firmly opposed, net neutrality legislation still faces a delicate path forward. //상원에서 미세한 차이로 과반수 의석을 차지했고, 공화당원들은 여전히 강경하게 반대하고 있어, 순중립성 입법은 여전히 불확실 하다.

 

원문link>>

www.theverge.com/2021/3/9/22321995/net-neutrality-ed-markey-save-the-internet-open-ajit-pai-rosenworcel

 

반응형